[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 사진=MBC 제공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 사진=MBC 제공
개그우먼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나래바를 이전하며 공감은 물론, 쉴틈 없는 웃음 폭격으로 시청자들의 불금을 책임졌다.

박나래는 그동안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 최초로 나래바를 공개하고 전현무를 위한 특급 요리 선생님으로 변신하는 등 출연할 때 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맹활약을 펼쳤다.

11일 금요일의 여자로 돌아온 박나래는 짐으로 가득 차 빈틈이 하나도 없던 집을 정리하기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 특히 짐을 정리하고 물건을 버리는 그의 모습은 마치 내가 이사를 하거나 청소할 때를 보는 듯 해 폭풍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사를 하기 위해 짐을 정리할수록 집 안은 점점 난장판이 돼가는 아이러니에 웃음이 새어나올 수밖에 없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의 가장 큰 웃음 포인트는 이사 도우미 장도연과의 환상 호흡이었다. 장도연이 방문하자마자 함께 전쟁 상황극을 꾸미던 박나래는 헤어진 자매, 이삿짐 센터 상황극 등 방심할 수 없는 콩트의 향연을 펼치며 개그우먼다운 센스를 십분 발휘했다. 결국 짐 정리는 마무리되지 못했지만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박나래에게 반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무지개 라이브의 패널로 등장해 빈틈없는 리액션과 애드리브로 웃음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박나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코미디빅리그’,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서 MC와 패널, 콩트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