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예능 `와일드 비트`(가제)를 위해 호주로 떠났다. `와일드 비트`(Wild Beat)는 2PM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호주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다. `야생 어드벤처`를 콘셉트로 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광활한 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2PM의 여행기가 담길 예정이다. 지난 10일 밤 호주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2PM은 SNS를 통해 출국 인증샷을 올리며 촬영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 속 2PM은 미소를 지은 채 손가락 브이를 그리는 등 밝은 모습으로, 여행을 앞둔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호주행은 데뷔 후 처음으로 떠나는 단체 여행이자, 프로그램이 방영될 2017년은 2PM의 데뷔 10주년이 되는 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한편, 2PM의 `와일드 비트`(Wild Beat)는 iHQ와 JYP 픽쳐스가 공동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내년 1월 K STAR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멤버들의 넘치는 에너지와 환상 호흡 그리고 기존 여행 예능과 차별화된 다양한 장치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공개 저격 "밝히면 가수 인생 끝장"
ㆍ"동일인물 맞아?" 차은택 감독, 모자·가발로 감춘 민머리 `깜짝`
ㆍ안민석 국회의원 “연예인 최순실 라인 증거있다..거짓말 하면 실명공개”
ㆍ차은택, 공식석상에 모자 대동한 이유는 `대머리` 때문?..최순실 이어 대역 논란
ㆍ`최순실 국정농단` 핵심인물 차은택, 탈밍아웃? "혐의도 시원하게 까보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