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IMFACT)의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이 공개됐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는 1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의 음원과 타이틀곡 `Feel So Goo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신곡 `Feel So Good` 가사와 같이 내면에 가득한 어둠을 끝내고 빛을 찾는 과정을 그려냈으며 강한 액션 연기를 펼쳐 강렬한 임팩트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칼군무의 계보를 잇겠다는 이번 활동의 포부와 같이 기존과 다른 색다른 힙합을 기반으로 한 군무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팩트의 새 앨범 `반란`은 타이틀곡 `Feel So Good`을 포함해 총 5곡이 실렸다. 앨범명 비판적이고 거친 방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흩어져 있던 여러 개의 빛들이 섞여 아름답게 빛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임팩트 멤버들이 가진 각각의 개성들이 하나로 모여 빛나겠다는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한편 임팩트는 1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공개 저격 "밝히면 가수 인생 끝장"
ㆍ"동일인물 맞아?" 차은택 감독, 모자·가발로 감춘 민머리 `깜짝`
ㆍ안민석 국회의원 “연예인 최순실 라인 증거있다..거짓말 하면 실명공개”
ㆍ차은택, 공식석상에 모자 대동한 이유는 `대머리` 때문?..최순실 이어 대역 논란
ㆍ`최순실 국정농단` 핵심인물 차은택, 탈밍아웃? "혐의도 시원하게 까보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