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네 번째 미니앨범 `MEMORY(메모리)`의 발매를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MEMORY`를 발표,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사인회 일정을 공지했다. 먼저 마마무는 11일 오후 8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의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핫트랙스 강남점에서 앨범을 구매한 팬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후 마마무는 11일 강남을 시작으로 12일에는 용산, 13일에는 신촌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주말 동안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며 일명 `마마무 위크`를 예고했다. 평소 `팬통령`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남다른 팬사랑으로 정평이 난 마마무의 팬사인회 소식에 팬들의 참여율과 관심도는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포함한 미니앨범 `MEMORY`로 9개월 만에 돌아온 마마무는 11월, 쏟아지는 남성 아이돌 컴백 러시 속에서도 음원, 음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걸그룹 파워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데뷔 첫 섹시 콘셉트에 도전한 마마무는 `씩씩 섹시`라는 독보적 콘셉트로 특유의 건강하고 활기찬 색깔을 섹시함을 발산하며 차별화에 성공,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모두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씩씩 섹시`한 매력으로 돌아온 마마무는 11일 오후 5시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공개 저격 "밝히면 가수 인생 끝장"
ㆍ`썰전` 전원책, 트럼프 당선 예상 적중 "내가 신기가 있는 모양이다"
ㆍ`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파장..이준석 "수사 결과 나오면 난장판 될 것"
ㆍ트럼프 시대…수혜·피해 업종 찾기 `분주`
ㆍ젝스키스 `세 단어` 가온차트 1위 기록, "역사는 계속 쓰여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