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이 ‘청정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MBC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유승호에게 복수하려다 사랑에 빠진 여인으로 변신해 오랜만에 사극으로 돌아 올 예정인 것. 드라마 ‘군주’는 1700년대 조선에 실제 존재했던 물의 사유화를 다룬 동시에 정치와 멜로가 적절히 조합된 팩션 사극으로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군주’는 유승호의 출연 확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소현은 극중 무인 집안의 여식답게 큰 배포는 물론 정의롭고 총명한 기질을 타고난 소녀로 아버지를 참수한 세자에게 복수를 하려다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가은으로 분한다. 이에 김소현은 그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 들며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은 물론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옥탑방 왕세자’ 이후 오랜만에 사극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것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기도. 이렇게 유승호와 청정 로맨스를 펼치며 오랜만에 사극행을 결정한 김소현이 출연을 확정 지은 MBC ‘군주’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공개 저격 "밝히면 가수 인생 끝장"
ㆍ`썰전` 전원책, 트럼프 당선 예상 적중 "내가 신기가 있는 모양이다"
ㆍ`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파장..이준석 "수사 결과 나오면 난장판 될 것"
ㆍ트럼프 시대…수혜·피해 업종 찾기 `분주`
ㆍ젝스키스 `세 단어` 가온차트 1위 기록, "역사는 계속 쓰여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