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듀오 옴므(이현, 이창민)가 크리스마스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옴므는 12월 24~25일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에서 혼자 공연을 보러 온 솔로들을 위한 ‘혼공남녀ZONE’을 마련하고 오늘(11일) 오후 2시 선 예매를 진행한다. ‘혼공남녀ZONE’은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솔로들을 위해 옴므가 야심 차게 준비한 특별 좌석으로 공연장에서 무대가 가장 잘 보이며, 조명이 아름답게 비추는 명당자리다. 옴므는 콘서트에서 ‘옴므가 만나게 해준다(옴/만/다)’ 코너를 통해 ‘혼공남녀ZONE’ 관객들에게 커플 성사의 기회를 제공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공연장에 혼자 입장한 솔로 관객들이 매력적인 모습으로 공연을 관람한 뒤, 그곳에서 연인을 만나 함께 귀가할 수 있도록 준비한 옴므 특유의 센스가 돋보이는 기획이다. 뿐만 아니라 커플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도 마련해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옴므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는 오는 12월 24, 25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민석, `최순실 연예인` 공개 저격 "밝히면 가수 인생 끝장"
ㆍ`썰전` 전원책, 트럼프 당선 예상 적중 "내가 신기가 있는 모양이다"
ㆍ`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파장..이준석 "수사 결과 나오면 난장판 될 것"
ㆍ트럼프 시대…수혜·피해 업종 찾기 `분주`
ㆍ젝스키스 `세 단어` 가온차트 1위 기록, "역사는 계속 쓰여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