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해인, 백승헌 /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 POP엔터테인먼트
이해인, 백승헌 /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 POP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의 이해인과 배우 백승헌이 또 다시 호흡한다.

두 사람은 글로벌 로맨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를 통해 신선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도 호흡하고 있는 바. 연이은 두 번째 만남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능글맞은 엉뚱남 차진욱(성훈)과 모태솔로 철벽녀 이유미(송지은)가 3년 후 우연히 재회, 아슬아슬 썸과 밀당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서로의 진심을 찾아 가는 과정을 담는다.

이해인과 백승헌은 ‘애타는 로맨스’에서 차진욱이 총괄 본부장으로 있는 대복그룹 사내식당의 직원 동료로 변신해 비타민 같은 역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이해인은 극중 사내식당 막내조리사 장은비로 분해 톡톡 튀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도맡는다. 백승헌은 유일한 남자조리사 이신화 역으로 사내식당의 청일점 역할을 맡아 매력 발산을 앞두고 있다고.

제작사 가딘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이해인과 백승헌이 신선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돼 두 사람의 출연을 결정했다”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이해인과 백승헌의 재회가 반가운 100% 사전제작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