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볼빨간사춘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단독 콘서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0일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12월 3일, 4일 총 3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볼빨간사춘기는 공연장에 방문하는 관객을 위하여 ‘황금열쇠 : RED PLANET으로부터 우주여행 초청장이 도착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RED PLANET : THE episode’ 이벤트는 공연 입장 시 배부하는 포토카드 내에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우주여행 초청권을 찾는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소규모의 공연으로 총 3회의 공연 동안 배부되는 포토카드 내에는 단 50장의 우주여행 초청권이 들어있다. ‘RED PLANET : THE episode’는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 뒷이야기부터 사인회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콘서트를 앞둔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RED PLANET : THE episode’ 이벤트의 일정은 3회의 단독 콘서트가 종료되고 난 뒤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추가 단독 콘서트 ‘RED PLANET No.B4120304’ 티켓팅은 오는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