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인피니트/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현장을 담은 라이브 패키지(DVD & CD)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인 ‘INFINITE EFFECT ADVANCE’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패키지를 발매했다.

더불어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NFINITE EFFECT ADVANCE LIVE’ 라이브 패키지의 타이틀곡 ‘엔딩을 부탁해’ (INFINITE EFFECT ADVANCE LIVE Ver.)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영상 속 인피니트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콘서트만의 특징인 올 라이브 밴드 연주가 강렬하게 귀를 사로잡으며 인피니트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춤과 노래에 맞춰 열광하는 객석의 모습이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했다.

아울러 인피니트 멤버들의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 서로의 안무를 다시 한 번 체크하거나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무대에서의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유쾌하고 편안한 모습도 담겨있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라이브 패키지의 타이틀곡인 ‘엔딩을 부탁해’는 인피니트 미니 5집 ‘Reality’의 수록 곡으로, 밝은 분위기의 리드미컬한 비트와 멜로디가 특징이며 타이틀곡 ‘Bad’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이다.

인피니트는 현재 ‘태풍 (The Eye)’의 활동을 마치고 개인활동에 돌입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