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IMFACT)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이 베일을 벗는다. 임팩트의 새 앨범 `반란`은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11일 밤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임팩트는 발매를 앞두고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임팩트 `Feel So Good`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임팩트는 오늘 밤 진행되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수록곡 `Mirrorz`와 타이틀곡 `Feel So Good`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임팩트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게스트도 방문할 계획이다. 새 앨범 `반란`은 비판적이고 거친 방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흩어져 있던 여러 개의 빛들이 섞여 아름답게 빛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멤버들이 가진 각각의 개성들이 하나로 모여 임팩트로서 빛나겠다는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데뷔 앨범에 이어 임팩트 전 멤버가 또 한번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작곡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11일 0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글은 트럼프 대선 승리 미리 알았다?
ㆍ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에 국내 스타들도 `참담`..허지웅·유아인 등 불편한 심경 토로
ㆍ트럼프 미국 대선 승리, `아웃사이더 대통령` 시대 열렸다
ㆍ`추적60분`, 북한산 마약에 흔들리는 `마약 청정국` 지위.."국내 들어오는 필로폰 99%가 북한산"
ㆍ`라디오스타` 김희철, 김구라 잡는 사이다 입담 `폭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