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이 캐나다 팬미팅을 개최 소식을 밝혔다. GOT7은 오는 11월 11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2회, 토론토에서 2회, 총 4회에 걸쳐 팬미팅을 갖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는 지난 5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한 팬미팅 이후 약 6개월 만에 여는 두 번째 캐나다 팬미팅으로, 현지에서의 GOT7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개최하게 되었다. 멤버들은 지구 반대편에서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팬미팅 준비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최근 발표한 `하드캐리`를 포함해 GOT7 특유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GOT7은 이전에도 캐나다를 포함해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팬미팅을 진행해 세계 각국의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바 있다. 지난 4월에는 첫 글로벌 투어를 개최, 4달간 총 13개 도시 21회 공연을 화려하게 성료하며 K-POP 대표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입증했다. 또한 두 번째 정규앨범 `FLIGHT LOG : TURBULENCE` 로 세계의 음악차트를 섭렵, 미국 아이튠즈 메인차트에 진입하는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 2등’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 “당첨금 4800만원..출산지원금 선물”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노리나’...검찰 움직임 수상해
ㆍ박근혜 굿 ‘억울함’ 호소하고, 정국 수습 방안은 ‘침묵’...누리꾼 ‘반발’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황제 소환 ‘불쾌감’ 표시했나
ㆍ황제소환 우병우, 조윤선 블랙리스트 알았나 몰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