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IMFACT)가 11월 가요대전의 임팩트 있는 반란을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일 0시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팩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斑爛)`의 타이틀곡인 `필소굿(Feel So Go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뽐내며 새 앨범 `반란`의 의미를 전달하듯 어두운 공간 속 하나의 지도를 바라보며 길을 찾는 임팩트의 모습이 담겨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앨범에서 보여준 교복 입은 풋풋한 소년들이 아닌 남성다운 카리스마와 파격적인 힙합 스타일로 새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팩트의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은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며 `자작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앨범에도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임팩트는 컴백 하루 전인 10일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 `Feel So Good`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11일 0시 새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7분36초 울림` SNS 강타
ㆍ[전문] 서울대교수 시국선언, ‘역대 최대’ 728명 참여 “朴대통령 물러나야”
ㆍ뉴욕증시, 클린턴 승리 가능성에 2% 급등
ㆍ`비정상회담` 박해진, 운동화 얼마나 많았으면…"우리 집 홈쇼핑하는 줄 알더라"
ㆍ서울대교수 시국선언 "朴대통령 국정서 손 떼라" 철저한 수사 촉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