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인어이자 바다의 쎈 언니 전지현이 인간 세상 정복에 나선다. 태어나서 처음 생긴 다리로 인간 세상으로 걸어 들어온 인어의 용감무쌍한 바깥세상 직진 감행의 결과가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평생을 바닷속에 살면서 육지의 물건들을 접할 기회가 없었던 인어는 인간이 애용하는 휴대폰을 보며 신기해 하고,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궁금해하며 모든 인간의 것에 호기심을 보인다. 지난 번 공개된 티져영상 속에는 용감하게 세상 밖으로 직진을 감행한 인어의 모습이 포착됐는데, 횡단보도에서 아찔한 순간을 맞이한 뒤 결국 허준재(이민호 분)의 손에 이끌려 가는 모습이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앞으로 인어가 마주할 다양한 인간의 물건들과 먹거리들에는 어떤 반응을 할 것인지 기대를 하게 만드는 대목이 아닐 수 없다. 세상 물정 모르는 인어의 인간 세상 적응기가 예고된 가운데, 뭍에서 만난 준재와 인어가 어떤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그려질지 드라마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인간의 두 다리를 갖게 된 인어가 어색하지만 천천히 인간 세상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드라마를 통해 그려질 예정이다.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인어 전지현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서울대교수 시국선언, ‘역대 최대’ 728명 참여 “朴대통령 물러나야”
ㆍ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7분36초 울림` SNS 강타
ㆍ`비정상회담` 박해진, 운동화 얼마나 많았으면…"우리 집 홈쇼핑하는 줄 알더라"
ㆍ뉴욕증시, 클린턴 승리 가능성에 2% 급등
ㆍ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굿’ 소문 부인…종교계 원로 잇단 면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