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신곡 ‘불장난’과 ‘STAY’ 가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미국 주요 매체 중 하나인 FUSE TV가 이들의 컴백과 음악을 집중 조명했다. 4일(현지시각 기준) FUSE TV는 “2016년에 데뷔한 KPOP 그룹 중 블랙핑크는 가장 기대되는 그룹 중 하나다.” 라고 전하며 블랙핑크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표했다. FUSE TV는 “‘SQUARE TWO’는 블랙핑크의 부드러운 면을 새롭게 강조하고 있다” 라며 이번 컴백에 대해 소개했고 이어 “괴물신인 블랙핑크가 새로운 싱글 ‘불장난’과 ‘STAY’에서 보다 감성적인 면을 보여준다” 라며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음악적 스펙트럼의 확장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이들은 현재 수 많은 신인 그룹들의 팽팽한 경쟁 사이 차별된 길을 닦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라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미국 빌보드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대해 호평한 바 있는 가운데 FUSE TV 또한 블랙핑크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것. 유명 외신이 블랙핑크를 집중조명한 가운데 5일 블랙핑크의 ‘불장난’, ‘STAY’ 뮤직비디오가 도합 2천만뷰를 돌파하며 또 한번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두 뮤직비디오는 각각 1180만 5666뷰, 820만 5003뷰로, 총 2001만 6669뷰를 기록하며 꾸준히 조회수 상승 중이다. 아울러 블랙핑크가 지난 4일 공개한 ‘불장난’ 안무 영상 역시 현재 200만뷰를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불장난’과 ‘STAY’의 컴백 첫 무대를 공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순실 대역 논란, ‘손등흉터’ 반박론에도 여론악화 “국민 바보로 아나”
ㆍ임창정, ‘18세 연하’ 여자친구와 내년 1월 웨딩마치...누리꾼 반응은?
ㆍ최순실 대역 논란 “하루만에 젊어지고 몸집이 커지나? 국민은 개돼지”
ㆍ박근혜 대통령 대국민담화, 최순실 대신 누가 담화문 손봤나
ㆍ최순실 대역 의혹 확산, 檢 “대역설은 사실무근”…누리꾼 반응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