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포스트맨이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에 훈풍을 불어 넣는다. OST 아홉 번째 가창자로 발탁된 포스트맨은 유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애절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곡 ‘원하는 대로’를 5일 공개한다. ‘원하는 대로 할게 / 이제껏 내가 했던 대로 / 그것만이 내 맘이 가장 편하다고 / 원하는 대로 할게 / 그래서 내가 더 아프고 / 힘들지 모르지만 / 한다면 그렇게 내게 와주면 됐어’라는 가사는 극중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희동(한주완 분)이 박신애(임수향 분)를 향한 애끊는 사랑을 그렸다. ‘별에서 온 그대’, ‘애인 있어요’, ‘뿌리 깊은 나무’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 음악으로 인정받아 온 전창엽 음악감독과 핑클 ‘내 남자 친구에게’, 쿨 ‘다 잘될 거야’, ‘별에서 온 그대’ 등 가요계와 OST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친 작곡가 전준규의 참여로 만들어졌다. ‘신촌을 못 가’를 비롯해 ‘몇 번을 놓아도’, ‘서른’, ‘서툰 고백’ 등 감성적인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포스트맨은 OST 신곡 ‘원하는 대로’를 통해 감성 짙은 창법을 선보여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미풍(임지연 분)과 서울 촌놈 인권변호사 장고(손호준 분)가 1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다양한 캐릭터의 매력이 드러나며 인기를 얻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9 포스트맨의 ‘원하는 대로’는 5일 오후 8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순실 대역 논란 확산 "탈모·콧대·눈썹 모두 다른데?" 충격적 의혹
ㆍ최순실 대역 논란, ‘손등흉터’ 반박론에도 여론악화 “국민 바보로 아나”
ㆍ`정유라 옹호` 김희정 "野 정치 공세로 판단.. 민망하고 죄송하다"
ㆍ반전의 계기와 시기 판단… 포트폴리오 조정
ㆍ[전문] 박근혜 대국민담화, “사이비종교 사실아냐..사사로운 인연 끊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