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빈티지박스_유승우
빈티지박스_유승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인디뮤직의 협업 프로젝트인 ‘빈티지박스 (VINTAGE BOX) 의 두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4일 스타쉽 측은 공식 SNS를 통해 ‘VINTAGE BOX NOVEMBER 2016 Vol.2 두 번째 주자! 유승우 X ??? ‘내가 니편이 되어 줄게’ 티저를 공개 합니다. 161111 발매!’라는 글과 함께 향수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좋을듯”, “커피소년 이라니”, “유승우랑 또 누구일까”, “지난 번 곡도 너무 잘 듣고 있어요”라는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빈티지박스 프로젝트의 두 번째 리메이크 곡으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가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빈티지박스(VINTAGE BOX)’는 국내 인디뮤직 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지난 9월23일 발표한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빈티지 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그게 뭐라고’는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한편, 유승우가 참여한 두 번째 빈티지박스 프로젝트는 오는 1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