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서강준 / 사진=판타지오 제공
서강준 / 사진=판타지오 제공
4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에서 톱스타 차영빈 역을 맡은 서강준이 첫 방송부터 서강준표 ‘멜로 눈빛’ 어택을 예고하고 있다.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는 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강준의 ‘안투라지’ 첫 방송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텍을 하거나 누군가를 특유의 ‘멜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서강준의 모습이 담겼다. 그 동안 다양한 작품 속에서 보여왔던 서강준표 눈빛 연기가 차영빈 캐릭터를 만나 더욱 매력이 배가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눈빛 속에서 남자다운 매력까지 엿보이며 극 중 톱스타 차영빈이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투라지’에서 서강준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차영빈을 연기한다. 차영빈은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긍정적이고 쿨한 성격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는 핫한 배우. 자유분방하고 강단있는 매력을 지닌 톱스타로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준(이광수)·거북(이동휘)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