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채서진 스틸컷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채서진 스틸컷 /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채서진이 대본요정에 등극했다.

삼성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극본, 연출 이병헌)에 출연 중인 채서진이 마치 대본과 한 몸인 듯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푹 빠져있는 현장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3일 오전 채서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긍정이 체질’ 촬영장을 배경으로 대본 삼매경에 푹 빠져있는 채서진의 모습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서진은 메이크업을 할 때나, 촬영에 들어가기 직전 등 틈이 날 때면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웹드라마 촬영 특성상 단기간에 많은 장면을 촬영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휴식도 반납한 채 대본에 전념하는 것은 물론, 촬영이 끝난 후에도 모니터링까지 잊지 않아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엿보게 한다.

이와 함께, 상하좌우 어느 곳에서 봐도 결점 없는 채서진의 미모는 빡빡한 촬영이 이어져도 변함이 없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한편, 이 시대 청춘들이 간직한 고민들을 고스란히 반영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 등으로 폭풍 공감대를 형성하며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긍정이 체질’은 오는 4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및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유튜브 등에서 매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채서진 외에 도경수·이다윗·김의성 등이 열연 중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