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BLACK PINK)가 국내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공개 7시간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하는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했다.

1일 0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새 싱글 ‘SQUARE TWO’의 더블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는 공개 이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 또 다시 1위를 기록해 가요계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공개 직후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불장난’은 1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벅스, 지니, 올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불장난’ 에 이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STAY’는 홍콩, 마카오, 싱가폴,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5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해외 음원 파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음원 공개와 함께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7시간 만에 각각 100만뷰를 돌파했다. ‘불장난’과 ‘STAY’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각각 121만 6315뷰, 114만 1958뷰를 기록하며 도합 235만 8273 뷰를 돌파하며 빠르게 조회수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