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엑소 첸백시 타이틀 곡 ‘헤이 마마!’ 뮤직비디오 / 사진=캡쳐 이미지
엑소 첸백시 타이틀 곡 ‘헤이 마마!’ 뮤직비디오 / 사진=캡쳐 이미지
엑소 첸백시 타이틀 곡 ‘헤이 마마!’ 뮤직비디오 / 사진=캡쳐 이미지
엑소의 첫 번째 유닛 첸백시(CBX)가 미니앨범 타이틀 곡 ‘헤이 마마!(Hey Mama!)’를 공개하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첸백시는 31일 오전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발표, 공개되자마자 멜론·지니·벅스·올레뮤직·엠넷뮤직·소리바다 등 6개 음원 차트에서 이번 타이틀 곡 ‘헤이 마마!’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수록곡 전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해 막강 유닛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헤이 마마!’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첸백시는 31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 내 특설무대에서 ‘엑소-첸백시 핫 데뷔 스테이지(EXO-CBX HOT DEBUT STAGE)’를 개최,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된 신곡 무대를 비롯해 앨범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데뷔를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네이버 V앱의 EXO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엑소 첸백시는 내달 3일 Mnet ‘엠카운트다운’, 4일 KBS2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