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전지윤 ‘낮 AND 밤’ / 사진=전지윤 인스타그램
전지윤 ‘낮 AND 밤’ / 사진=전지윤 인스타그램
가수 전지윤이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다.

전지윤은 29일 0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윤은 푸른 수풀을 배경으로 블랙의 가녀린 끈으로 어깨와 등을 드러낸 의상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스타일로 어딘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호텔 방 앞을 배경으로 다소 헝클어진 헤어에 블랙의 이너웨어가 비치는 시스루 의상 위 양 손목에 금빛의 퍼로 포인트를 준 가죽재킷으로 강렬하면서도 끈적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첫 번째 사진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해’를 모티브로 한 이미지로 ‘낮’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R&B곡의 느낌을 몽환적으로 담아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은 또 다른 수록곡인 힙합 장르의 곡 ‘자석’처럼 어느새 끌리는 남녀의 섹시한 ‘밤’을 대변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번 솔로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 전지윤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 어느덧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더욱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행보에 나서는 전지윤은 이번 앨범 수록곡 ‘내가 해’와 ‘자석’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전지윤만의 색깔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 또한 보여줄 전망이다.

전지윤의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은 오는 11월 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