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 블록버스터 유닛 EXO-CBX(엑소-첸백시)의 신곡 ‘Hey Mama!’(헤이 마마!)가 조금씩 베일을 벗는다. EXO-CBX는 29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Hey Mam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EXO-CBX만의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Hey Mama!’는 1970년대를 연상케 하는 펑크, 디스코, 팝 장르를 혼합,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펑키한 리듬과 모던한 사운드로 재탄생한 유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가사에는 일상적인 오늘도 특별해질 수 있도록 신나게 놀자는 메시지를 담아 올 가을 가요계를 강타할 히트송으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EXO-CBX는 지난 28일 애플뮤직 Beats1(비츠원) 라디오 방송을 통해 이번 신보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공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유쾌발랄한 분위기의 첫 미니앨범으로 화려하게 데뷔하는 EXO-CBX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EXO-CBX는 오는 3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 ‘Hey Mama!’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 대통령, 안종범·우병우 등 수석 일괄사표 지시…"조만간 인사"
ㆍ`나 혼자 산다` 한혜진, 런웨이 위한 `엉짱` 운동법 공개
ㆍ`나혼자산다` 최문덕, 빈 밥솥에 "혼자 사는 거 거지 같다" 토로
ㆍ`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페이크 다큐, 내달 6일 광화문 시네큐브 상영
ㆍ영화 `럭키` 500만…유해진, 비하인드 눈길 "목욕탕 신 사실 내가 아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