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의 MVP 유닛인 옐로우(Yellow)의 신곡 ‘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년24의 MVP 유닛으로 선정된 옐로우(로운, 성환, 재민, 진석, 창민, 홍인)가 26일 소년24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비롭고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 속 옐로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칼군무가 펼쳐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E’는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에서 최종 MVP 유닛의 영광을 차지한 옐로우에게 주어진 신곡으로 눈부신 미래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소년들의 힘찬 포부와 열정을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더해져 옐로우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 지난 9월 22일부터 최초 K-POP 상설 공연을 진행 중인 소년24는 4회차까지 실시된 티켓 예매가 전석 매진과 콘서트 부문 일간, 주간 랭킹 1위는 물론, 국내 팬클럽 아워(H:Our)와 첫 해외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이 모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팬덤을 중심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반응까지 이끌어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MVP 유닛인 옐로우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디지털 싱글 ‘E’를 통해 ‘옐로우’만의 강렬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26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5차 티켓 예매를 실시하며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손석희, ‘최순실 파일’ 보도 후 JTBC 직원에 보낸 편지 “겸손합시다”
ㆍ모델 박영선, 불법성형 후유증 고백 "입술이 딱딱해졌다"
ㆍ`박근혜 탄핵` 목소리 커져… "청와대 행정관, 최순실 수행" 영상 파문
ㆍ`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X강한나, 스웩 넘치는 "황제 부부"
ㆍ[증시라인11] 산업 투자아이디어, 신재생에너지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