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를 발매하며 국내외에서 그 저력을 입증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 20일 총 19곡의 R&B트랙으로 채워진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을 공개했다. 이 앨범을 통해 박재범은 선공개곡 ‘곁에 있어주길’과 타이틀곡 ‘DRIVE (Feat. GRAY)’, ‘All I Wanna Do (K) (Feat. Hoody, Loco)’을 비롯 ‘Me Like Yuh’, ‘Limousine (Feat. KRNFX)’ 등 다양한 분위기의 R&B트랙을 선보이며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매력을 한층 더 진하게 담아냈다. 더하여 그의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는 국내와 해외의 발매 버전을 나누지 않고 동일하게 출시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의 리스너들까지 동시에 사로잡았다.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을 비롯하여 이탈리아, 노르웨이, 러시아, 스위스 등 총 12개 국가의 아이튠즈 R&B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프랑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차트에서는 2위를 기록, 더하여 호주, 네덜란드, 독일, 영국 등의 여러 국가 차트에서 R&B 앨범 차트 내 상위 5위권 안에 안착하며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 25일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에 3위로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박재범은 지난 20일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 앨범 발매 이후 여러 뮤직비디오 및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 등을 선보이며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와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국내를 비롯 해외까지 전 세계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손석희, ‘최순실 파일’ 보도 후 JTBC 직원에 보낸 편지 “겸손합시다”
ㆍ모델 박영선, 불법성형 후유증 고백 "입술이 딱딱해졌다"
ㆍ`박근혜 탄핵` 목소리 커져… "청와대 행정관, 최순실 수행" 영상 파문
ㆍ`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X강한나, 스웩 넘치는 "황제 부부"
ㆍ박대통령 사과 불구 이틀째 포털 검색어 1위 `탄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