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집밥 백선생2’/사진제공=tvN
‘집밥 백선생2’/사진제공=tvN
‘집밥 백선생2’에서 명품 일식요리 ‘스키야키’ 편이 방송된다.

25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2’에는 개그맨 김준현, 문세윤 콤비가 출격해 상상 초월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 입맛을 유혹하는 뜨끈한 요리 ‘스키야키’를 선보인다. 백종원은 “스키야키는 일본풍 불고기로 우리나라 불고기와 맛이 비슷하다. 하지만 우리나라 불고기가 완성된 것을 먹는 재미가 있다면 스키야키는 샤부샤부처럼 즉석에서 해 먹는 과정의 즐거움이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백종원은“오늘은 냉장고를 정리해 줄 손님들을 초대했다”면서 김준현, 문세윤을 소개했고, 주방을 쓱 둘러본 두 사람은“재료가 맨 풀 밖에 없다. 고기는 없냐”고 거듭 물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고.

또한 이날 백종원은 자작한 스키야키,따뜻한 육수를 곁들인 전골 형태의 스키야키,그리고 스키야키 덮밥까지 하나의 요리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스키야키를 맛 본 김준현과 문세윤은“퀄리티가 대박이다. 매주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거냐. 매주 녹화 때마다 스튜디오 앞에서 서성거려야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이밖에도 김준현과 문세윤은 녹화 내내 연예계 대표 식신다운 면모를 뽐내 백종원과 제자들의 입을 딱 벌어지게 만든다.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를 뚝딱 만들어 백종원의 견제를 받는가 하면, “조리 속도가 너무 느리다. 남자가 여섯 명인데”라면서 각자의 냄비를 가져와 ‘집밥 백선생’ 최초 1인 1요리를 시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김국진은“식당에서 이렇게 먹으면 몇 십 만원은 나오겠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집밥 백선생2’은 2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