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여정이 건강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조여정은 뷰티 화보를 통해 우아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지난 24일 공개된 화보 속 조여정은 블랙컬러의 보디수트와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로 모노톤 시크룩을 완성했다. 또한 화려함보다는 이목구비가 잘 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연출하여 분위기 있고 청초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손끝부터 발끝까지 섬세하고 깊이 있는 표현력으로 포즈를 이끌어내며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 완벽한 비율에 범접할 수 없는 건강미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하나하나 살아있는 몸의 근육이었다. 평소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탄츠플레이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표현한 조여정의 선명한 근육이 그간 그의 노력을 가늠케 했다. 조여정은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춤을 추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고 전하며 마음속 깊이 운동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운동마니아 임을 입증했다. 한편, 조여정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1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JTBC ‘뉴스룸’ 손석희, 朴대통령 ‘임기 내 개헌’ 연설 일침 “갑자기 왜?”
ㆍjtbc 뉴스룸 `최순실 연설문` 개입 의혹… 주진우 "대통령 물러나야"
ㆍ천정부지 치솟는 휴대폰 불법보조금…단통법 이전 회귀?
ㆍ현대차그룹 전체임원 급여 10% 삭감··"위기경영 돌입"
ㆍ‘우리집에 사는 남자’ 신세휘, 분노장애 여고생으로 강렬 첫 등장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