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tvN ‘예능 인력소’ 토니안 / 사진제공=tvN
tvN ‘예능 인력소’ 토니안 / 사진제공=tvN
‘예능인력소’ 가수 토니안이 살신성인 후배 밀어주기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tvN ‘예능인력소’에는 토니안이 출연해 예능원석을 꿈꾸는 후배 빛날이를 띄워주기 위한 예능전쟁에 뛰어든다. 토니안은 아이돌 그룹 어썸베이비의 수민을 적극 도울 예정이다.

이날 토니안은 예능 빛날이 수민을 위해 모든 걸 내려 놓고 뒷바라지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토니안은 “수민의 끼와 재능을 ‘예능인력소’에서 꼭 한 번 보여주고 싶었다”며 “오늘 빛날이를 위해서라면 이 한 몸 다 바쳐서 모든 걸 다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토니안은 수민과 함께 H.O.T.의 대표곡 ‘캔디’를 그대로 재현했다. ‘캔디’ 시절의 귀여운 귀마개와 장갑, 의상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온 토니안과 수민은 깜찍한 댄스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토니안은 “H.O.T 의상을 제대로 갖춰 입은 건 7년만인 것 같다”며 스스로도 놀라워했다. 토니안의 노력에 MC 서장훈은 “토니안의 살신성인이 눈물겹다”고 감탄했다. 토니안은 또 옥탑방작업실 기동이 선보인 ‘전사의 후예’ 댄스까지 2배속 댄스로 선보이며 후배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예능인력소’ 기자간담회 당시, 김구라, 이수근, 조세호 등 MC들이 극찬했던 예능 빛날이 개그우먼 ‘김명선’의 활약이 공개된다. 댄스면 댄스, 개그면 개그 다재다능한 끼를 지닌 김명선의 매력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예능인력소’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