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원더랜드 인 제주’ 포스터 / 사진제공=안지스컴퍼니
‘원더랜드 인 제주’ 포스터 / 사진제공=안지스컴퍼니
YB·허각·케이윌·박정현·옥상달빛·볼빨간 사춘기가 제3회 ‘원더랜드 인 제주’에 출연해 태풍 차바로 피해를 입은 제주도민을 위로한다.

제3회 ‘원더랜드 인 제주는’ 오는 11월 3일 목요일 제주도 보롬왓에서 열린다. 제주도 청년들이 뭉친 문화공연기획사 안지스 컴퍼니에서 기획한 ‘원더랜드 인 제주’는 이번에도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원더랜드 인 제주’는 지난 7월 1일 첫 회를 시작으로 3회 째를 맞이했으며 그간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을 협찬, 지원 없이 치뤄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는 6팀의 뮤지션들의 무대 외에도 각종 부스 운영, 돗자리존,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마련해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식의 공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안지스컴퍼니 김지훈 대표는 “원더랜드 인 제주는 제주도 내 공연문화 활성화와 문화공연에 목말라 있던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만든 페스티벌이며 이번 3회 공연은 얼마 전 태풍 ‘차바’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은 농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메밀과 키 작은 수수 생산지인 보롬왓에서 진행하게 되었고 또한 문화 취약계층 분들을 우선 초대한다. 다행히 참여 뮤지션들도 이러한 지역 사정을 알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줬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제3회 ‘원더랜드 인 제주’는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 30분 부터 10시까지 제주도 ‘보롬왓’에서 개최된다. 입장은 모두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