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우사남’ / 사진제공=콘텐츠케이
KBS2 ‘우사남’ / 사진제공=콘텐츠케이
‘우사남’ 김영광·김미숙이 29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부부가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함께 ‘혼인신고서’를 들고 인증샷을 찍은 것.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이하 우사남)’(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영광과 김미숙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양복을 차려 입은 김영광과 밀짚모자와 흰색 원피스로 소녀자태를 드러낸 김미숙. 김미숙의 어깨를 살포시 끌어 안은 김영광의 든든한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두 사람의 ‘다정다감’ 아이컨택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커플포즈를 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김영광·김미숙이 묘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두 눈에 장난기를 가득 담고 하얀 치아를 드러낸 미소로 소년미를 폭발시킨다. 이를 귀엽다는 듯 바라보는 김미숙의 모습에서 애정이 느껴진다.

김영광이 들고 있는 서류 한 장이 시선을 강탈한다. 문제의 서류는 극중 김영광과 김미숙의 ‘혼인신고서’로, 극에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29살 나이차도 아랑곳 하지 않고 혼인신고를 실행한 김영광과 김미숙으로 인해 수애에게 3살 어린 아빠 김영광이 생기게 된 것. 이에 과연 수애와 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 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우사남’ 제작사 측은 “수애와 김영광의 꼬인 족보의 시작인 김영광과 김미숙의 ‘혼인신고서’다. 특히 29살차이가 나는 김영광·김미숙이 부부가 된 사연과 이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들이 폭풍 휘몰아치듯 전개될 예정이다. 과연 혼인신고에 숨겨진 이야기와 수애와 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가 어떻게 풀릴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