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김준수가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대기실 휴식시간을 보내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공연 시작 전 동료 배우들과 게임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공연 시작 시간을 기다리며 앙상블 대기실을 방문해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초상화 역할을 맡고 있는 진태화와 함께 비디오 축구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신중한 팀 결정부터 시작해 골을 넣고 난 뒤 실제 축구선수 못지않은 화려한 골 세레머니까지 선보이며 누구보다 게임에 푹 빠져 있는 모습에 영상을 본 팬들의 엄마 미소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상황. 대기실 비하인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귀여움의 결정체 김준수!",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약 같은 영상", "김준수 옆에서 같이 게임 해봤으면..", "준수오빠 게임도 잘하면 도대체 못 하는 게 뭐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관객들을 만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130cm·30kg 가녀린 체구 "안타까워"
ㆍ60대 한국인 목사 “가증스러운 범죄”...처벌 받나 안받나?
ㆍ[전문] ‘세상에이런일이’ 측, “가족계좌 후원 부작용 우려..재단이용 부탁”
ㆍ일본 지진, 21일 오후 규모 6.6…청양→경주→돗토리현 연쇄지진 ‘불안감↑’
ㆍ통근버스가 승용차 3대 들이받고 건물로 돌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