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 / 사진제공=KBS2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 / 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라미란이 꿈 계주로 나선다.

21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에서는 라미란의 집 짓기 꿈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 가운데 라미란은 집 짓기 꿈이 자신을 위한 꿈이 아니라고 밝혀 멤버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라미란 집 짓기 꿈의 구체적인 방향이 공개됐다. 바로 집 짓기 꿈 대신 한 부모 다문화 가정의 자립을 위한 베트남 쌀국수집을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직접 설계하기로 한 것. 이에 멤버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발 벗고 나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는 꿈 실현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식당 터를 찾은 멤버들이 평면도 그리기 경쟁을 시작했다. 이에 라미란과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을 불태우며 평면도 그리기에 집중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이날 김숙은 단골 목재상을 언급하며 시세 가격의 반값에 나무를 구매할 수 있다며 직접 테이블까지 만들겠다고 어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제시는 테이블을 적게 배치해 사람들을 줄을 세워서 맛집처럼 보여야 한다는 기상천외한 발언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민효린은 프러포즈를 위한 공간을 만들겠다는 아이디어로 멤버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에 각자 지리적 강점에서 자신의 꿈꾸던 로망까지 총동원해 베트남 쌀국수집 설계 첫발을 뗀 ‘슬램덩크’ 멤버들의 다섯 번째 꿈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라미란은 “내 집을 짓는 것보다 의욕이 생긴다. 너무 좋다”라며 뜻깊은 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혀 기대를 높였다.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