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씨스타 효린의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1일 공개한다.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와 공식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도끼 피처링 선공개곡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티저 이미지속 효린은 그랜드 피아노 위에서 깊어진 눈빛과 묘한 분위기의 자태를 연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 속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특유의 감성적인 매력 넘쳐", "뭔가 애절해 보인다~!", "효린 솔로 앨범 너무 기대 된다!", "눈빛 부터 남다르네","빨리 새 앨범 듣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도 주목받는 디바로 성장한 가수다. 세계적인 힙합 일렉트로닉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음반에 가창자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뮤직의 거장인 작곡가 조르지오 모로더와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도 많은 해외 뮤지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한편 효린은 오는 26일 도끼, 오는 11월 1일 박재범과 함께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11월 8일 새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130cm·30kg 가녀린 체구 "안타까워"
ㆍ테이스티로드 유라 “시청자들도 놀랐다, 고급스러워”...빛나는 먹방!
ㆍ[투자의 아침 7] 투자심리 악화… 동반 하락할 종목 `분할 매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