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러블리 지수가 한 층 상승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에서 자신의 야망을 위해 나아가지만 특유의 천진난만한 매력을 지닌 러블리 악녀 백마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임세미가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서인국과의 조우를 피하기 위해 온 몸을 내던지는 활약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번 주 방송에서 백마리(임세미 분)는 자신의 회사에 임시 아르바이트로 들어온 루이(서인국 분)를 보고 크게 놀라며 성급히 자리를 떴다. 이어, 카페에서 고복실(남지현 분)과 중대한 대화를 나누던 마리는 갑작스러운 루이의 등장에 쟁반으로 얼굴을 가리며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루이에게서 벗어나려 동분서주했다. 특히 루이가 할머니의 품으로 돌아가자 본격적으로 마리의 수난시대가 시작됐다. 그 동안 루이가 살아있다는 것을 숨겨온 마리는 가족들 앞에서 선글라스와 머플러로 얼굴을 꽁꽁 감싼 채 그의 앞에 나타나는 등 필사적으로 자신의 속셈을 감추기 위한 노력을 펼쳤다. 또한 루이가 나타날 때마다 숨겨왔던 허당미를 드러내며 호들갑을 피우다가도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며 금새 ‘퍼펙트 우먼’으로 돌변하는 백마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회가 거듭할수록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임세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쇼핑왕 루이’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ㆍ이정현 부인 전시회 갤러리 ‘무료이용’ 논란…李 “법적으로 문제 없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