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가 내년 상반기 개봉예정인 영화 `순이`를 통해 다시 한번 연기변신에 도전한다.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씬 스틸러 배우 이미도가 영화 순이(감독 지성원) 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미도는 이 작품에서 무당 역으로 극의 흐름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으로 등장하며 개성 있는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영화 `순이`는 한 형사가 작은 산골 마을에서 벌이진 끔찍한 연쇄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소녀를 뒤쫓으면서 벌어지는 기이한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으로 실제 발생했던 아동학대 사건들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영화 속 잔혹 스토리는 시시각각 죄어오는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섬뜩하고 잔악한 아동학대가 빚어낸 한 가족의 비극을 담아낼 잔혹 감성 스릴러 `순이`는 이미도를 비롯해 배우 김인권, 최리, 정겨운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내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이정현 부인 전시회 갤러리 ‘무료이용’ 논란…李 “법적으로 문제 없어”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