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신곡 `TT`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트와이스 측은 21일 0시 네이버 V와 TV캐스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곡 `TT`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나오는 영상 속 트와이스는 상큼 발랄한 극강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마치 기차놀이를 하듯 고개를 드는 깜찍 퍼포먼스는 그동안 `예쁜 애 옆에 예쁜애`로 불리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예쁜 애 앞에 예쁜 애`로 변신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TT`의 멜로디와 `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 그저 바라보며 ba-ba-ba-baby`라는 가사 일부가 공개돼, 살짝 엿보인 분위기만으로도 대박 예감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새 타이틀곡 `TT`는 눈물을 뜻하는 아이티콘을 차용한 제목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전날 데뷔 1주년을 맞아 V앱 방송을 통해 미니앨범의 수록곡 `ONE IN A MILLION`을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같은 날 가온차트 발표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곡 `CHEER UP`이 올해 스트리밍 누적 1위에 올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신인 같지 않은 역대급 기록을 갱신하며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이정현 부인 전시회 갤러리 ‘무료이용’ 논란…李 “법적으로 문제 없어”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