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샤이니 종현 솔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종현 솔로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종현이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종현은 오는 12월 3~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이어 17~18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솔로 콘서트 ‘종현 – 엑스 – 인스피레이션(JONGHYUN – X – INSPIRATION)’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종현은 히트곡 ‘데자-부(Deja-Boo)’, ‘크레이지(길티 플레저)’, ‘좋아(쉬 이즈)’ 등을 비롯해 솔로 앨범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디 아지트(THE AGIT)’의 일환으로 개최된 단독 공연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이 어쿠스틱한 매력을 강조했다면, 이번 공연은 한층 커진 규모에 맞춰 더욱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솔로 콘서트는 SM 퍼포먼스 디렉터인 황상훈이 연출을 맡았으며, 공연의 콘셉트가 담긴 타이틀은 종현만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과 가능성을 의미하는 ‘X’, 종현의 음악적 영감을 뜻하는 ‘INSPIRATION’으로 구성됐다.

티켓 예매는 서울 공연의 경우 오는 25일 오후 8시, 부산 공연은 11월 1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가능하며,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종현이 소속한 그룹 샤이니는 정규 5집 앨범 ‘1 of 1’(원 오브 원)으로 컴백해 음반 차트는 물론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