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재범 / 사진제공=AOMG
박재범 / 사진제공=AOMG
가수 박재범이 1년여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박재범의 정규앨범 ‘에브리띵 유 원티드(EVERYTHING YOU WANTED)’가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11월 정규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를 발매하고 이후 기린, 어글리덕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개인 싱글 발표를 꾸준히 이어온 바 있는 박재범은 네 번째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2일 수록곡 ‘곁에 있어주길 (STAY WITH ME)’을 선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그레이, 로꼬, 후디 등 같은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드라이브(DRIVE) (Feat. GRAY)’, ‘올 아이 워너 두(All I Wanna Do) (K) (Feat. Hoody, Loco)’ 두 곡의 타이틀곡을 비롯하여 싱글로 발매되었던 곡인 ‘솔로(SOLO) (Feat. Hoody)’, ‘사실은’ 등을 포함 총 19곡의 R&B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AOMG는 “앨범 제목에서도 얘기하고 있듯 이번 앨범은 그간 많은 이들이 박재범이란 아티스트에게 기대하고 바랐던 박재범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R&B를 풍성하게 담아낸 앨범”이라고 전했다.

박재범의 정규앨범은 20일 0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되며, 박재범과 그레이가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드라이브’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