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댄스팀 야마앤핫칙스가 발굴한 8인조 걸그룹 씨앗(SeeArt)이 베일을 벗었다. 이엑스아이디(EXID), 걸스데이, 카라,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국내 대표 걸그룹들의 히트 안무를 탄생시키며 대한 민국 최고의 방송 댄스팀으로 손 꼽히는 야마앤핫칙스가 선보이는 8인조 신인 걸그룹 씨앗(See Art)이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블룸 더 씨앗(Bloom the Seeart)`의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씨앗의 멤버 초현, 예은, 한별, 세은, 조아, 수아, 현주는 노을 진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러블리 하면서도 청순한 자태를 뽐내며 뭇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걸그룹 씨앗은 EXID, 걸스데이, 카라,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국내 대표 걸그룹들의 히트 안무를 탄생시킨 안무팀 야마의 전홍복 단장과 여성 댄스팀 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결합한 야마앤핫칙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에이라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1월 정식 데뷔를 앞둔 씨앗은 29일부터 4주간 아프리카TV `블룸 더 씨앗(Bloom the Seeart)`을 통해 데뷔 전 무대를 파격 선 공개하며 특별한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려원 “남태현과 아무런 사이 아니야”…열애설 ‘또다시’ 부인
ㆍ‘와사비테러’ 오사카서 또 한국인 봉변…일본 여행객 ‘혐한’ 주의보
ㆍ트럼프 지지 0개 “미국 100대 언론도 외면”...편파보도 주장 ‘반발’
ㆍ남태현 정려원 열애설 부인, 서로의 이상형은? "귀여운 연하 동생이.."
ㆍ`불타는 청춘` 강문영, 블락비 지코에 전화 연결..무슨 인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