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가 김윤석, 유해진, 주원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7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한선화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로서 더 단단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선화는 SBS 드라마 ‘신의선물-14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해 tvN ‘연애 말고 결혼’에 이어 MBC ‘장미빛 연인들’까지 연이어 활약하며 연기자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52부작이라는 긴 호흡의 ‘장미빛 연인들’을 안정적으로 이끈 한선화는 그해 ‘2014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과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처럼 다양한 색깔을 연기 할 수 있는 가능성과 뜨거운 열정을 지닌 한선화는 화이브라더스와의 전속계약을 발판삼아 배우로서 제2의 도약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한선화와 전속계약을 맺은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주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회사로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OST,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입지를 굳혔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대체 누구야"… 박진주 유력? 영상보니
ㆍ류중일 감독과 결별, 삼성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ㆍ박진주 `복면가왕` 우비소녀 유력… 아담 체구+빅뱅 춤까지 "똑 닮아"
ㆍ[이슈캘린더] ECB 통화정책회의 · 美 대선 3차 TV토론회 관전포인트
ㆍ외국인 여성 알선 성매매 조직 적발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