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바다와 스테파니가 서로를 저격하는 폭로전을 벌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5회는 ‘여심저격! 진격의 언니들’ 특집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강렬한 캐릭터를 보유한 가수계 센 언니 4인, 바다, 스테파니, 솔비, 솔빈이 화끈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아이돌 1세대 바다와 흥부자 언니 스테파니가 서로의 음주 후 행동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스테파니는 “바다의 홈파티에 갔는데 바다 혼자 하와이안 의상을 입고 1인 2역 ‘할리갈리’ 게임을 하더라“라고 고백해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MC김숙과 MC박나래는 “혼자 그러고 있다니 소름 돋는다”라며 바다의 4차원 행동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스테파니의 선제 공격에 바다는 “스테파니는 맥주 세 캔을 마시더니 그 때부터 ‘호두까기’ 발레를 계속 췄다”, “다리를 수직으로 올리고 빙글빙글 도는데 깜짝 놀랐다“며 스테파니의 음주 발레를 고백했다.

이밖에도 스테파니는 ‘비디오스타’에서 발레 공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발레리나로서 몸매를 유지하는 복근운동법을 공개, 남자 못지않은 탄탄한 윗복근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했다.

바다, 스테파니, 솔비, 솔빈, 여심을 저격하는 센 언니 4인방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