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가려진 시간’ V앱 화면 캡처
‘가려진 시간’ V앱 화면 캡처
강동원이 신은수와의 호흡에 만족했다.

강동원·신은수·엄태구·엄태화 감독이 17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영화 ‘가려진 시간’ 무비토크 라이브에 출연했다.

강동원과 호흡을 맞춘 신은수는 무려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엄태화 감독은 신은수와 함께 한 이유에 대해 “오디션을 볼 때 본인을 억지로 꾸미려고 하지 않은 모습이 좋았다. 솔직하고, 대범해 보였다. 그 전날 수련회에 갔다 왔는데 졸린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런 모습이 보기 좋았다. 여배우의 덕목인 대범함과 순수함이 보기 좋아서 같이 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은수는 결과에 대해 “엄청 크게 기대는 안했다”면서도 “주변에서 잘 했다고 해서 조금은 (기대를) 했다. 합격 연락을 받고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강동원은 신은수와의 호흡에 대해 “잘 맞았다. 처음부터 잘 맞았다. 무리가 없었다”면서 “내가 정신연령이 그리 높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단편 ‘숲’과 독립영화 ‘잉투기’로 괴물신인이라는 감독이란 평가를 받은 엄태화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11월 개봉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