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판타스틱’ 김현주 스타일링 / 사진제공=JTBC 방송화면
‘판타스틱’ 김현주 스타일링 / 사진제공=JTBC 방송화면
‘판타스틱’ 김현주가 이소혜를 입었다.

김현주는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에서 시한부 작가 이소혜 역을 맡았다. 매회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현주는, 뿐만 아니라 ‘원조 완판녀’다운 ‘이소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먼저 김현주는 극 중 장르 드라마계의 1인자 작가다운 시크한 ‘커리어 우먼 스타일’로 지성미를 발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에서 극중 집필한 드라마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현주는 블랙 재킷에 화이트 리본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오피스 룩’을 완성, 시선을 모았다. 이어 김현주는 극중 진숙(김정난)과 드라마 남자 주인공 자리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에서는 그레이톤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일적인 부분에서 냉철한 이소혜의 차가운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김현주는 해성(주상욱)과 핑크빛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이소혜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뿜어내는 ‘러블리 룩’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소혜가 지난 6회 분에서 자신을 향한 해성의 진심을 깨닫고 찾아가 돌발 키스를 할 때 프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의 롱 플레어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회 분에 담겼던 깜짝 청혼을 건네는 장면에서는 반으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핑크빛 립 메이크업 그리고 눈에 띄는 니트가 어우러진 발랄한 스타일로, 로맨스의 설렘을 극대화시키기도 했다.

더욱이 김현주는 섹시미와 청순미를 아우르는 ‘극과 극’ 스타일을 완벽하게 섭렵하는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김현주는 지난 3회 분에서 자신이 시한부임을 체감하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일탈을 시도했던 상태. 스팽글 원피스에 웨이브진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 등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반면 김현주는 옅은 핑크색 블라우스와 화이트 스커트를 착용해 차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지난 12회 분에서는 모노톤의 코트 가디건으로 우아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와 관련 극의 흐름대로 이소혜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내는 김현주의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도와 볼거리를 안겨주고 있다는 평이다.

‘판타스틱’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