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메인보컬 출신 서궁이 아임(I`M)로 개명 후 자작곡 ‘Try’를 공개했다. 15일 아임(I`M)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임(I`M)이 15일 자정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Try’를 공개했다”며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의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확실한 개성 보컬리스트가 탄생할 것이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Try’는 Future R&B 장르로써 떠나간 연인의 기억에 잠겨 한없이 사랑하는 연인을 기다리는 한 남자의 슬픈 이야기를 아임(I`M) 특유의 몽환적이고 섹시한 보이스로 잘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의 한관계자는 "아임은 작사와 작곡 능력을 겸비하고 있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앨범도 아임이 직접 곡과 뮤직비디오 컨셉 등 음악 전반에 관해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말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힘겨워하는 남자를 아임이 직접 연기해 눈길을 끈다. 아임(I`M)은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부고속도로 버스 화재] 탈출 여행가이드 "비상망치 찾았더라면.." 애통
ㆍ엄태웅, 성매매 혐의로 검찰 송치 "직접 예약 후 현금 결제"
ㆍ필리핀 피살 한국인들 "시신이 묻혀 있던 구덩이" 가보니 `충격`
ㆍ‘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유방암’ 비밀 공유…최고의 1분은?
ㆍ지적장애 여중생과 성관계한 초교 교사 입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