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SBS ‘드라이브 클럽’ / 사진제공=SBS
SBS ‘드라이브 클럽’ / 사진제공=SBS
탁재훈과 이상민의 날선 토크 ‘드라이브 클럽’이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SBS 신규 프로그램 ‘드라이브 클럽’이 오는 21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탁재훈과 이상민이 MC로 나서며 자동차 이슈에 대한 토크를 펼친다.

이날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가장 한국적인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힌다. 가장 오래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쏘나타’, 디자인을 무기로 중형 세단 시장을 위협하는 ‘sm6’, 새로운 강자로 떠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 ‘말리부’가 그 주인공이다.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드라이브 클럽’ 회원들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각 차종에 대한 쓴소리와 냉정한 평가를 내려 ‘악마의 혀’ MC 탁재훈조차 이렇게 방송에 나가도 괜찮겠냐고 우려를 내비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자동차 마니아 이상민은 한 국산차의 변화를 지켜보며 환호를 지르며 즐거워한 경험이 있다며 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다른 회원들에 비해 차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탁재훈 역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이 차들에 흥미를 보이며 “이 치열한 싸움이 계속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C 탁재훈, 이상민을 비롯해 차 좀 타 봤다고 자부하는 드라이브 클럽 회원들이 가장 주목한 ‘핫한 국산차’ 는 어떤 차일지 ‘드라이브 클럽’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했던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합리적인 수입차 구매 노하우를 밝힐 예정이다. 수입차 구매하기 좋은 시기와 딜러와 흥정할 때의 전략 등 전문가들이 말하는 ‘차 잘사는 법’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