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김현욱이 ‘다문화 가정 돕기 한류 BIG콘서트’ 진행을 맡는다. 오는 14일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열리는 ‘다문화 가정 돕기 한류 BIG콘서트’에서 MC를 맡아 재치 있는 진행으로 행사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다문화 가정 돕기 한류 BIG콘서트’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축제인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스포츠월드 창간 11주년, 아이파크몰 창사 11주년을 기념해 다문화 가정을 위해 희망과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콘서트로 전효성, 빅스, 멜로디데이, 업텐션 등 한류 아이돌들이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수익금 일부는 다문화가정에 전달된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다양한 방송들을 통해서 검증받은 진행 실력을 갖고 있어 이번 행사에서도 감각적이고, 안정된 실력으로 행사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김현욱의 굿모닝’ 아침 교양프로그램의 진행도 맡아 활약하고 있으며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주는 등 아침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한편, ‘다문화 가정 돕기 한류 BIG콘서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광장에서 열린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제동 ‘영창’ 발언 검찰 수사 착수…백승주 의원 “국감서 진실 밝힐 것”
ㆍ`라디오스타` 결방, 김구라가 `웃찾사`에? 도플갱어 `김그라` 등장 `깜짝`
ㆍ한선교 의원, 野 유은혜 의원에 “내가 그렇게 좋아?” 발언 논란
ㆍ한선교, 유은혜 향한 막말 "대학 선배라서"… "모욕적, 불쾌하다"
ㆍ백지영 결혼 3년만에 임신, 기도하고 또 기도하고...“꿈은 이루어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