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헨리가 KBS2 새 월화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에 참여한다. 헨리는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에 참여, 부드러운 감성 보이스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며, 14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헨리를 비롯, 김종국, 조PD,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정기고, 우주소녀 다원 등이 포함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음은 물론, 향후 2차 라인업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특급 아티스트들이 선사할 다채로운 OST에 뜨거운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특히, 헨리는 슈퍼주니어-M 및 솔로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OST에도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금일 0시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씨스타 소유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곡 ‘우리 둘 (Runnin’)’을 발표, 감미로운 음색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다시 한번 다재다능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2 새 월화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한 스튜어디스가 갑자기 나타난 새 아빠와 벌이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제동 ‘영창’ 발언 검찰 수사 착수…백승주 의원 “국감서 진실 밝힐 것”
ㆍ`라디오스타` 결방, 김구라가 `웃찾사`에? 도플갱어 `김그라` 등장 `깜짝`
ㆍ한선교 의원, 野 유은혜 의원에 “내가 그렇게 좋아?” 발언 논란
ㆍ한선교, 유은혜 향한 막말 "대학 선배라서"… "모욕적, 불쾌하다"
ㆍ백지영 결혼 3년만에 임신, 기도하고 또 기도하고...“꿈은 이루어진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