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배우 한지선이 드라마 ‘맨투맨’ 에 출연한다. 과거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인기를 끌었던 한지선이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에 캐스팅되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 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 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한지선은 최코디 역을 맡아 톱스타 여운광 역을 맡은 박성웅과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한지선은 "제가 맡은 역할이 작품 속에 잘 묻어 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으니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저희 드라마 맨투맨 많이 기대해 달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맨투맨(Man to Man)은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으며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년 초 방송을 목표로 곧 첫 촬영에 돌입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부고속도로 버스 화재 `10명 사망`…손쓸 틈도 없이 화마 속 날벼락
ㆍ한선교, 유은혜 향한 막말 "대학 선배라서"… "모욕적, 불쾌하다"
ㆍ‘해피투게더’ 세븐, 군 시절 안마방 논란 해명 “반성하지만 오해 힘들어”
ㆍ반기문, 태국 푸미폰 국왕 서거 애도성명 “오랜시간 헌신한 지도자”
ㆍ`엄마가 뭐길래`, 이성미와 딸 은별의 `통금시간 신경전`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