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가 ‘부창부수’ 개인기 배틀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청계산 정상 정복에 나선 이들은 ‘파워 UP’을 위해 ‘개인기 타임’을 가지며 더욱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등산 데이트에 나선 최태준-윤보미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선 첫 만남에서 좋아하는 활동으로 등산을 꼽았던 이들은 청계산을 오를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개인기 배틀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며 더욱 부부애를 돈독하게 다졌다는 후문이다. 윤보미는 최태준이 첫 만남에서 보여줬던 타블로 성대모사에 대해 언급하며 “이선균씨 성대모사도 보고 싶다”고 말했고, 이에 최태준은 “해줄까? 힘내라고?”라며 망설임 없이 개인기를 보여준 것. 윤보미는 100% 이상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남편의 모습에 크게 웃으며 “오빠, 힘이나요”라고 말해 최태준을 흐뭇하게 했다고. 또한 윤보미는 “저 이순재 선생님 성대모사 할 줄 알아요”라며 갑자기 자진해서 흉내를 내는 등 적극적인 ‘부창부수’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청계산 정상 정복’ 데이트 현장은 오는 1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부고속도로 버스 화재 `10명 사망`…손쓸 틈도 없이 화마 속 날벼락
ㆍ반기문, 태국 푸미폰 국왕 서거 애도성명 “오랜시간 헌신한 지도자”
ㆍ‘해피투게더’ 세븐, 군 시절 안마방 논란 해명 “반성하지만 오해 힘들어”
ㆍ`엄마가 뭐길래`, 이성미와 딸 은별의 `통금시간 신경전` 폭발
ㆍ삼성전자, 美 갤노트7 190만대 리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