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이시언/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본격 대청소에 나섰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177회에서는 배우 이시언의 집 대청소기가 공개된다.

이시언은 SNS로 빗발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본격 대청소에 돌입한 가운데, 싱크대 청소는 맥주로,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거울은 치약으로 닦는 나름의 특급 청소법을 몸소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시언이 청소를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가스레인지를 뒤집어 놓곤 못 볼 광경이라도 본 듯 세상 놀란 모습인데, 당황한 몸짓 하나로 사태의 심각성을 보여주고 있어 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청소를) 이사 오기 전 날 했어요”라며 “3년 됐거든요 이사온 지, 3년 전에 한번 했죠..”라고 멋쩍게 웃으며 최근 청소를 3년전으로 밝혀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시언은 고무장갑과 철수세미로 완전 무장한 채 화장실로 향하는가 하면, 청소 도중 설상가상으로 방바닥이 물바다가 되자 “건들지 말걸, 가만있으면 반은 간단 말 있잖아요”라는 등 험난한 대청소기를 예고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가스레인지를 청소하던 이시언은 정체 불명의 생명체를 발견하곤 “미지의 생명체를 발견했어”라며 명불허전의 집 상태를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