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전혜빈/사진제공=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방송화면
전혜빈/사진제공=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방송화면
배우 전혜빈의 ‘악녀’ 활약이 눈길을 끌고있다.

전혜빈은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야망으로 가득 찬 변호사 박혜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 된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5회에서 박혜주(전혜빈)는 의료소송으로 차금주(최지우)와 맞붙게 됐다. 박혜주는 증인의 약점을 이용해 진술서를 조작하는 것은 물론 증인을 두고 언니와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치며, 언니를 이기고 싶은 강한 욕망을 드러내 이날 시청자들의 미움을 독차지했다.

전혜빈이 연기하는 박혜주는 드라마 내에서 감정을 세밀하게 따라가야 하는 캐릭터 중 하나다. 전혜빈은 행동, 표정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표현해 박혜주의 감정선을 튼튼히 쌓아가고 있다. 언니에게 쌓였던 열등감, 질투가 변해 점점 독해지는 박혜주를 완벽히 묘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으로 악녀 캐릭터에 숨을 불어 넣으며 극의 완성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초반에 전혜빈은 가족과 직장으로부터 인정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인물이었다. 그래서 흑화된 모습이 더욱 돋으라 지게 보인다. 앞으로 언니와의 대립부터 변호사 윤리적 갈등까지 전혜빈이 풀어 가야 할 사건들이 다양해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다.”고 전했다.

전혜빈이 출연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